월요일 아침 ...........

샤 Reedman

2010년 8월 2일
샤 Reedman
금융

(그들 중 많은 수 없습니다 - 사실 잘 그들 중 일부) 작업을 위해 떠나기 전에 집에서 보통 집안일을 수행하는 데 나는 일에 내 길을 만들었다.

좋은 실행에 나는 12 분 안에 문을 문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.

어떤 결과 - Chobham를 통해 내 여행은 산들 바람이었다, 그래서 학교가 휴일에 있던 잊어 버렸습니다.

십이분에 직장에 도착 어떤 결과 것은 바로 주차 공간을 발견했다. 아니 두 번 주차장. 그런 다음 직장에서 오늘이 얼마나 우리의 몇 가지 기억했다. 그냥 월요일 아침 이었기 때문에 아무도 없습니다 - 이것은 단지 매트, 스탠, 게리 자신 ...에 비정상적으로 조용한 것 없습니다.

매트 스탠은 바로 다음 다음 게리 내 책상 시리얼 자신의 의무 그릇 먹고 과거 방황, 이미 여기에 "아침 마"입니다. 나는 희망에 내 블루 베리를 완료 그들이 나를 건강하게 느낄 것입니다!

이제 차. 나는 결과 이​​구만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. 게리 차를 마시는하지 않습니다. 스탠 항상 그래서 자신의 커피를 만드는 유일한 매트와 I. 차 매트를위한 당이 (이 너무 나를 건강하게 느낄 수 있도록 것이라는 희망에서) 나를 위해 녹차와 쐐기풀 오히려 큰 찻잔!

이제 은행을 확인하고 계속 될 .................. 지불 한 사람을 확인하기 ...............

 

공포에!

샤 Reedman

2009년 12월 16일
샤 Reedman
금융

EGD에서 내 년의 하이라이트는 회계사로, 정말 등 성공적인 감사 등 ... 같은 것들을 말해야한다, 나는 가정 된 내용을 최근에 사라가 물었다.

2009 년은 아직 끝나지 나는 부분 수요일에 우리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나들이에 대한 공포로 가득입니다 않았습니다. 나는 임무 세트와 성공하면 ............... .that 올해의 내 개인 강조 될 것입니다. 나는 EGD 팀은 그것을 통해 나에게 도움이 될 것 기대하고 있습니다!

나는 내 경험 지난해 시작해야합니다. 우리의 크리스마스 나들이의 일환으로 우리는 큐 가든 (Kew Gardens)에 가서 그 일환으로, 팀의 몇몇은 트리 톱 워크에 갔다. 나는하지 않았다! 과거에 나는 등 높이로 확인되었습니다하지만 최근 전체 아이디어는 아주 무서운되고있다. OK 나는 "- 알아 볼게요 내가 높이를 좋아하지 않는다"솔직히 생각했다. 나는 급하게 퇴각 한 후 트리 톱 워크의 첫 번째 단계에 도착합니다.

올해 우리는 정말 테스트되고 있어요 제외하고 또 다른 좋은 크리스마스 나들이 계획이있다. 나들이의 일환으로 제레미 런던 아이 (London Eye)에 여행을 예약했다.

첫째로 나는 완전히 감사 포드를 한 단계해야하는 것은 내가 여행을 알고 투명 아주 아주 천천히, 절대적으로 NO WAY OUT과 함께 아주 아주 밀폐 된 공간에, 아주 아주 HIGH! (이 단계에서 나로부터 트윗을 기대하지 마십시오).

내 개인적인 하이라이트는 팀 (한 번 포드에서 출시 된 화이트 와인 또는 두 개의 큰 유리)의 도움으로이 경험 살아남을 수있을 것입니다.